IT

갤럭시 Z Fold 3, Watch 4 투고 사용후기

Pulteki 2021. 9. 13. 20:19
반응형

이번에 새로 삼성전자의 3번째 폴드가 출시되었습니다.

이미지 출처 : Samsung

폴드 3를 살 여력은 없지만 한번 사용해보고 싶었던 저는 갤럭시 To Go라는 서비스를 접하게 됩니다.

Galaxy To Go

갤럭시 To Go는 갤럭시의 신제품(갤럭시 S, 노트, Z, 탭, 워치 시리즈 등)을 최대 2박 3일까지 체험해볼 수 있는 삼성전자의 서비스입니다.

갤럭시 노트10이 출시될 때 처음 시작된 서비스였는데 저는 지난 갤럭시 Z Fold2가 출시되었을 때 처음 알게 되었습니다.

Galaxy To Go 서비스 이용 방법

이번 Z Fold3, Z Flip3, Watch 4, Watch 4 Classic을 대여할 수 있는 Galaxy To Go 서비스는 2021년 10월 2일까지 예약이 가능합니다.

먼저 기기를 대여하기 위해서는 예약이 필수인데 예약은 이 사이트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galaxytogo.co.kr

사이트에 들어가면 실시간으로 대여가 가능한 재고가 나오는데 이 재고는 다음 날에 대여가 가능한 재고입니다.

그리고 예약의 관한 팁을 드리자면, 주로 오전 10시쯤언에 재고를 푸는 지점이 많기 때문에 그 시간에 재고를 노려보시면 쉽게 예약이 가능하실 수 있습니다.

Z Fold3, Watch 4 사용후기

현재 포스팅 작성 시점으로 To Go 서비스를 이용한지 마지막 날입니다.

지금까지의 체험을 토대로 후기를 말씀드리자면

 

1. 확실히 만족스러워진 커버 디스플레이

    - 전작인 Z Fold1, 2에 비해 훨씬 넓어진 화면으로 커버 디스플레이만 사용했을 때도 큰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2. 액정 주름은 Z Fold1에 비해 현저히 옅어졌지만 아직 티가 나는 수준

    - 1세대에 비해 액정 주름도 아주 많이 개선되었지만 제 개인적으로는 아직 눈에 띄는게 조금 거슬렸습니다.

 

3. 생각보다 거슬리는 UDC

    - 저는 아니지만 실제로 메인폰으로 쓰실 분들은 UDC(언더 디스플레이 카메라)가 생각보다 많이 거슬릴 것으로 생각됩니다. 물론 각도에 따라 거의 안보이기도 하지만 빛이 많은 곳에서는 너무 신경 쓰여서 조금 적응할 필요는 있어 보입니다.

 

4. Watch 4의 아주 만족스러운 신기능

    - 워치 4를 사용하면서 가장 만족스러웠던 경험은 바로 체성분 측정이었습니다. 평소에 운동을 하고 얼마나 변화가 있는지 알기가 힘들었는데, 워치로 간단히 파악이 가능한 점이 상당히 마음에 들었습니다.

 

 

3일 동안 체험해보니 계속 쓰고 싶네요...

반응형